언론 보도
[신아일보] 탑크리닝업, 3in1·무인카페 등 멀티샵 매장 연달아 오픈
  • 2023.07.14
  • 조회수 105
탑크리닝업, 3in1·무인카페 등 멀티샵 매장 연달아 오픈

- ‘3in1’ 창업모델 선보인 이후 10여 개 멀티샵 매장 오픈하며 신규 가맹점 확대


탑크리닝업이 ‘3in1’ 창업모델을 통해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다. [사진제공=탑크리닝업]

세탁전문점 탑크리닝업이 ‘3in1’ 창업모델을 선보인 이후, 다양한 컨셉의 멀티샵 오픈하고 있다고 밝혔다. 

탑크리닝업은 지난 3월 무인세탁함을 중심으로 한 매장에서 3가지 아이템을 결합해 점포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3in1' 결합매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후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으로 3in1 매장인 행신본점, 부산본점, 창원블루밍라포레점을 비롯해 무인세탁함을 결합한 삼송점, 중산점, 원흥푸르지오점, 충주호암1호점, 무인카페를 결합한 남현점, 한신더휴점, 강변점, 덕신점 등 10여 개 매장을 연달아 오픈했다.

탑크리닝업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수익성 확보를 위해 멀티샵 운영에 관심을 갖는 예비창업자들이 꾸준히 늘면서 다양한 컨셉의 매장을 열고 있다”며 “본사에서 파격적으로 지원하는 가맹비, 로열티 면제 등 맞춤형 창업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은 줄이면서 퀄리티 높은 세탁전문점을 오픈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탑크리닝업은 주식회사 베터라이프의 세탁전문점·셀프빨래방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매장 공간에 제한이 없어 최소 10평대 소규모 창업이 가능하고 여타 외식업이나 편의점에 비해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세탁전문점과 셀프빨래방, 무인카페 등을 결합해 24시간 내내 수익을 낼 수 있는 3in1 멀티샵을 비롯해 다양한 형태로 창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