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
[더퍼스트] 탑크리닝업, 2년 연속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수상
  • 2023.01.02
  • 조회수 183

탑크리닝업, 2년 연속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수상 

 


(이미지 제공 = 탑크리닝업)


탑크리닝업이 지난 13일 서울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2년 연속 프랜차이즈 세탁전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다각적으로 총력을 다하며 꾸준히 성장해온 각 분야의 경쟁력 있는 우수 브랜드들에 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하고 국민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기 위해 마련됐다.

탑크리닝업 관계자는 “올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탑크리닝업은 ㈜베터라이프의 세탁전문점·셀프빨래방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점주 위주의 창업 시스템을 도입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했다. 세탁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수상해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만족을 실현해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며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 이름을 올릴 수 있게 되어 의미가 크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소비자를 가장 먼저 생각하며 더 좋은 세탁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탑크리닝업은 점주가 운동화·유모차·카시트 등 전문 세탁물을 매장 내에서 직접 처리해 세탁공장과의 분배 없이 100% 부가수익을 낼 수 있도록 ‘직접세탁’ 시스템을 도입했다. 특히 탑크리닝업 가맹점은 최소 10평대 소규모, 소자본 창업을 대상으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한편, 24시간 무인 셀프빨래방인 ‘탑워시케어’, 세탁전문점과 셀프빨래방, 무인카페 등을 결합한 세탁멀티숍인 ‘메가샵’ 매장으로도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출처 : https://www.thefirstmedia.net/news/articleView.html?idxno=107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