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
[내외일보] 베터라이프, 탑크리닝업 브랜드 소개 담은 기업홍보영상 공개
  • 2022.08.16
  • 조회수 207

베터라이프, 탑크리닝업 브랜드 소개 담은 기업홍보영상 공개

 

- 세탁전문기업 베터라이프, '세탁의 모든 것' 슬로건 내세운 홍보영상 제작

- 자사 세탁전문점 브랜드 탑크리닝업 소개 및 회사현황 등 핵심 비즈니스 담아내

 

 

(사진=베터라이프)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세탁전문기업 ㈜베터라이프는 자사 세탁전문점 브랜드 탑크리닝업 소개 및 회사현황을 담은 기업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홍보영상은 '세탁의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베터라이프의 핵심 비즈니스를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 기업의 CI를 통해 메인 콘셉트를 표현하는 도입부 영상으로 시작해 △탑크리닝업 브랜드 소개 △탑크리닝업, 탑크리닝업 메가샵, 탑워시케어 창업 시스템 △직접세탁, 세탁대행, 무인세탁함 등 사업 경쟁력 △베터라이프 회사현황 등의 내용을 담았다.

 

영상은 실사이미지와 3D그래픽을 조합한 입체적인 화면구성으로 보는 이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작됐다. 보다 직관적인 영상 흐름으로 베터라이프가 가진 기술력과 가치를 시각화하여 브랜딩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세련된 영상미와 감각적인 연출, 신뢰감이 느껴지는 내레이션을 통해 영상 몰입감을 높였다.

 

베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베터라이프가 전개하고 있는 사업영역을 널리 알리고 기업의 미래비전과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며 의미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탑크리닝업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naewoe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541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