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
탑크리닝업, 7월 상생 창업 지원 프로모션 진행
  • 2022.07.05
  • 조회수 29

탑크리닝업, 7월 상생 창업 지원 프로모션 진행

 

- 탑크리닝업, 임대료 지원 및 무이자 할부 혜택 프로모션 연장…오는 31일까지 진행

- 탑크리닝업, 7월 한 달간 예비 점주 대상 프로모션 실시…”상생 혜택으로 성원에 보답할 것”

 

탑크리닝업, 7월 상생 창업 지원 프로모션 진행 

 

세탁전문점 프랜차이즈 탑크리닝업이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상생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선보인 일’상생’활 창업 지원 프로젝트가 예비창업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으면서 혜택 제공 기간을 7월까지로 한 달 연장한다는 것이 탑크리닝업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탑크리닝업 메가샵 신규 매장 오픈 시 월 최대 50만 원의 매장 임대료를 6개월간 지원하는 혜택과 최대 4천만 원의 세탁장비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 중 하나를 제공한다.


또한 오픈하는 매장 형태와 관계없이 지역 상권 내 신규 점포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지원하여 예비 점주의 초기 창업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탑크리닝업은 다년간의 세탁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탁 전문가 양성을 위한 점주 트레이닝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신규 매장의 운영 안정성 확보를 돕는다. 점주 교육 시스템은 세탁 방법 전수와 운영하는 매장의 수익성 증대를 위한 전략으로 구성돼 있다.


탑크리닝업 관계자는 “탑크리닝업 가맹본부는 코로나19 상황 속에도 예비창업자들이 보내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6월 한 달간 실시했던 창업 지원 프로젝트의 상생 혜택 적용 기간을 추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실제로 일’상생’활 창업 지원 프로젝트는 엔데믹 전환 시기와 맞물려 큰 호응을 얻었고 이로 인해 신규 점포 운영에 대한 문의가 기존보다 약 2배가량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탑크리닝업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https://www.startupn.kr/news/articleView.html?idxno=27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