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
탑크리닝업, 일’상생’활 창업 지원 프로젝트 실시
  • 2022.06.07
  • 조회수 63

탑크리닝업, 일'상생'활 창업 지원 프로젝트 실시

 

탑크리닝업, 가맹점과의 상생 앞세운 6월 프로모션 진행

탑크리닝업, 6월 한 달간 세탁전문점 창업 프로모션 실시...점주 맞춤형 창업 혜택 이벤트

 


탑크리닝업 일'상생'활 창업 지원 프로젝트 실시

 

세탁전문점 프랜차이즈 탑크리닝업이 6월 한 달간 신규 매장에 창업혜택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탑크리닝업 메가샵 신규 가맹점 오픈시 월 최대 50만 원의 매장 임대료를 6개월간 지원하는 혜택, 최대 4천만 원의 세탁장비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 중 하나를 제공한다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오픈하는 매장 형태와 관계없이 신규 점포 홍보를 위한 온·오프라인 차원의 마케팅 비용 등 혜택을 지원하여 예비 점주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탑크리닝업은 최근 강원·경상권을 중심으로 지역별 지사를 신규 설립하고 세탁공장을 증설하는 등 가맹점 통합 관리에 주력하고 있다. 이와 함께 탑크리닝업에서 제공하는 전문 세탁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며 이용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탑크리닝업 관계자는 "탑크리닝업은 코로나19로 장기간 어려움을 겪어 온 기존 가맹점이나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점주를 위한 상생경영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부터의 일상 회복 전환기를 맞이하여 탑크리닝업의 상생경영 체제를 더욱 견고히 하고 초기 창업 자금 혜택뿐만 아니라, 매장 운영의 안정성·전문성 고취를 위한 지원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탑크리닝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https://www.startupn.kr/news/articleView.html?idxno=26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