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
탑크리닝업, 원주지사 설립하며 강원지역 공략
  • 2022.05.12
  • 조회수 64

탑크리닝업, 원주지사 설립하며 강원지역 공략

 

- 세탁전문점 프랜차이즈 탑크리닝업, 강원지역 세탁공장 증설…가맹사업 역량 확충

 

[한국무역신문=양윤모 기자] 기존 세탁소, 세탁편의점, 빨래방 등과 차별화된 한 곳에서 모든 세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세탁전문점 프랜차이즈 탑크리닝업이 최근 원주지사를 오픈하고 강원지역 공략에 나선다.  

 

▲탑크리닝업, 강원지역 진출 위한 원주지사 설립

 

탑크리닝업은 원주지사를 중심으로 해당 지자체에 세탁 서비스 활용 범위를 넓히고 강원 일대 가맹점 통합 관리에 나설 계획이다. 

 

앞서 탑크리닝업은 지난해 4월 부산지사를 오픈하여 인근 지역을 중심으로 가맹점 확대에 주력하고 부산지사와 연계된 가맹점과의 상생 협력 체계를 구축한 바 있다. 현재 탑크리닝업은 서울·경기 등 수도권과 부산을 중심으로 2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원주지사는 해당 지역 내 가맹점을 대상으로, 접수된 고객 세탁물을 수거해 전문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상의 점포 운영 시스템을 지원할 방침이다. 지사가 있는 지역은 해당 가맹점들에 본사의 운영 정책이나 서비스 현황 등을 보다 체계적으로 전달, 관리할 수 있어 고객에 대한 서비스 질 향상으로 이어지고, 고객만족도도 높일 수 있다.

 

▲탑크리닝업, 강원지역 진출 위한 원주지사 설립

 

탑크리닝업 관계자는 “탑크리닝업은 최근 수도권 매장을 비롯해 부산지사, 원주지사까지 점차 지사 및 가맹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라며 “이번 원주지사 설립을 계기로 더욱 다양한 지역지사 유치를 통해 가맹점의 안정적인 이익 창출을 도모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탑크리닝업의 토탈 세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탑크리닝업 가맹본부는 이달 31일까지 계약한 탑크리닝업, 탑크리닝업 메가샵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월 최대 50만원의 세탁편의점 임대료 6개월 지원, 로열티 1년간 면제, 최대 5천만원 세탁장비 무이자 36개월 할부 등 안정적인 점포 운영체제 확립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 : https://www.weeklytrade.co.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160&item=&no=8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