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
[스타트업엔] 탑크리닝업, 4월 특별 프로모션 ‘세탁창업 BIG4’ 진행
  • 2022.04.06
  • 조회수 103

탑크리닝업, 4월 특별 프로모션 ‘세탁창업 BIG4’ 진행

 

- 탑크리닝업, 다각화된 창업 혜택 선봬…임대료 및 마케팅 비용 지원·로열티 면제 등

- 탑크리닝업 관계자, 초기 창업 지원부터 운영 안정화 전략까지…”안정적인 소자본창업 기틀 마련”

 


탑크리닝업, 4월 특별 프로모션 ‘세탁창업 BIG4’ 진행

세탁전문점 프랜차이즈 탑크리닝업이 예비창업자를 위한 ‘세탁창업 BIG4’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한 달간 탑크리닝업, 탑크리닝업 메가샵 신규 가맹점 오픈 시 4가지 특별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먼저, 월 최대 50만 원의 세탁편의점 임대료를 6개월간 지원하고 1년간 로열티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최대 5천만 원까지 세탁장비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 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비용까지 지원하는 등 프로모션 폭을 확대하여 예비 점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탑크리닝업은 탑크리닝업(세탁전문점), 탑크리닝업 메가샵(세탁전문점+셀프빨래방+무인카페), 탑워시케어(24시간 무인셀프빨래방) 등 3가지 매장 타입으로 구분되어 있다. 기존의 세탁편의점, 셀프빨래방 등을 접목하여 하나의 공간에서 모든 세탁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는 토탈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점주의 운영 및 관리의 편의성뿐만 아니라, 고객의 접근성과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탑크리닝업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엔데믹으로 전환될 것이라는 가능성이 대두되고 개인 면역이 더욱 중요해지면서 개별 위생을 지키기 위한 수단 중 하나인 세탁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큰 폭으로 증가하는 추세다”라며 “성원에 힘입어 본사와 신규 가맹점 간의 상생협력 일환으로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경제적인 측면은 물론, 창업 후에도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탑크리닝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https://www.startupn.kr/news/articleView.html?idxno=24621